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썸바디2를 보면서 이번에는 썸바디 예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썸바디2에서의 예나

썸바디2를 보면서 예나는 거의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예나는 원래 여자 출연자 중 인기 2위였지만, 특유의 유리멘탈과 차가운 이미지 때문에 남자 출연자들이 다가가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예나의 전 남자친구가 썸바디2 남자 출연자들에 비해 눈에 띄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썸 라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나는 썸 라인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나가 먼저 다가간 상대는 도윤이었고, 이유는 이미지가 가장 좋아서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도윤이와 예나는 28세로 동갑이기 때문에 서로 편안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도윤이는 예나가 손짓한 순간에 마음이 무너졌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썸바디2에서의 러브라인

썸바디2에서는 멤버들의 러브라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재엽과 우태는 혜수에게 마음을 품고 있고, 정무는 혜수와 제주도 여행 후 소리에게 마음이 향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소리는 재엽에게 마음을 품고 있었으나, 도윤과 예림과의 댄스 연습을 통해 감정이 어긋나게 됐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세영은 도윤을, 예나는 준혁을 좋아하고, 도윤과 준혁은 예림에게 마음을 품고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썸바디2에서의 다양한 이야기

썸바디2에서는 멤버들이 함께 단체 썸 뮤직비디오 시사회를 갖고, 재엽과 도윤이 예림과 혜수와 키스신을 함께한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썸바디 예나와 멤버들의 러브라인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썸바디2를 시청하며 멤버들의 이야기와 썸 라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시청자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