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s홈쇼핑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낙타# 2020. 5. 13. 18:40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ns홈쇼핑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최근에는 온라인 인터넷 쇼핑과 TV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최근 전염병 사태 떄문에 더욱더 그런 상황이에요. 실제로 물건을 보거나 맛보고 구매를 하지 못하기 떄문에 실제 제품을 받게 되면 생각과 다른 경우도 있고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n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방법 안내를 해볼게요.

 

 

 

자 그러면 여러분들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신다면 이렇게 검색창에서 NS 홈쇼핑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줄 텐데 검색이 번거롭다면 아래 전화번호 바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공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 바로가기 버튼이 보여 줄 텐데 여기를 눌러 주시기 되면 여러분들도 바로 고객센터로 접속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고객센터에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콜센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전화를 이용하시는게 편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 대표번호는 1688-7700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대표 n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실때에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그외에는 상담이 어려우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자주찾는질문답변이나 게시판문의등을 이용하시면 편리할듯합니다. 야사

ns홈쇼핑

 

 

댓글